아티스트 장수경

꽃잎과 줄기, 나뭇잎 주변에 하얗게 부서진 윤곽선은 오브제를 훨씬 부각시키면서, 뿌리기 작업을 통해 스토마프효과 마냥 꽃을 감싸면서 단순한 배경을 뒤로 작가가 전형적인 사실주의기법에서 멀어져 있음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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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st Jang Soo Kyung

아직도 맨드라미를 기억 하고있다.
소녀의 얼굴만큼 커보이던 그 꽃...어릴적 둑길을 걷다가 내려다본 동글동글한 파꽃. 작은 꽃들이 모여 아가의 머리 만큼이나 커다란 수국...
잃어버리기 보다 잊고 지냈던 지난날의 기억은 이 소담스러운 꽃들을 만나 다시 재조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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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기억

Lost memory를 향한 오마주
작가를 아는 이들은 이 작품들의 낮은 자세, 그 친절함이 작가의 마음에서 나온것임을 잘안다. 서자심획(書者心劃)이라는 말이 있다. 글씨는 마음을 쓴것 이라는 뜻이다. 장수경 작가의 그림을 보면서 그말이 더 옳았다. 시도 좋고 장편소설도 좋지만 마음가는대로 쓴 수필을 읽는 느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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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림

작가가 머무는 대구 그 중에서도 나지막한 건물들이 보이는 풍경이다.
그러다 정말 가끔 작가가 떠나가 본 여행지의 다소 생소한 풍경조차 작가의 캔버스에서는 독특한 기법속에 녹아 편안하게 다가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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