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0    업데이트:

각협소식(2017년 10~11월)
아트코리아 | 조회 474
(사)한국각자협회 공모전을 전 후해서 우리들의 활동 사항을 모아 보았습니다.




 
대구지회 이상열지회장을 중심으로 대구시 각 단체의 장들의 모임이 공모전을 앞두고 경산 늘빛 정태호님의 공방에서 있었습니다.
 
시우사무국장을 비롯해서 늘빛 공방, 소정서각,예목서각, 주목서각, 동화사 서각, 목요서각, 정시목 서각 대표님들이 참석하셨습니다.



회의중



대구광역시 지회 단체사진



만찬장



대구지회 소속 예목서각회가 파잠축제에서 길거리 전시를 했습니다.



길거리 전시중 찰칵



(사)한국각자협회 경북지회도 공모전을 앞두고 김정훈 지회장을 중심으로 지부장들 모임이 영천 샤넬 팬션에서 1박2일간 있었습니다. 안동지부장,구미지부장,영천지부장,경주지부장,포항지부장,경산지부장,영덕지부장 그리고 각 지부에 사무국장님들과 한종왕,김난영 자문위원,김남두 수석 부이사장, 손님으로 산청에 구성본 자문위원님,대구에서 박영달 명예이사장과 이상열 지회장이 참석..




회의중..



합천 팔만대장경 공모전에서 예목서각회 원경 전춘란님이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우수상 작품앞에서 수상자와 찰칵...




수상자 축하를 위해 예목회원님들이 시상식장에 참석 해주셨습니다.

대한민국 각자대전 공모전 출품을 마치고 경남지회님들이 합천으로 오셨네요.
 
정세연 경남지회장님을 비롯해서 창원지부장님,늘빛 정태호선생님,고성지부장님,신동호 이사님,이영진 부이사장님, 이상열 대구지회장님과 회원님들이 함께했습니다.
 



매산 임길선 공방에서 경북지회 회원님들에게 시연하는 장면.




예술활동을 할려면 술이 빠지면 안됨니다.




대한민국각자대전 심사를 마치고 김남두 수석부이사장님을 비롯해서 심종보 심사위원장님과 심사위원, 지회 지부장님들이 현천 공방을 찾아주셨습니다.
 




각자대전 축제를 성황리에 마치고 화기애애(서로뜻이 맞고 정다운 기운이 넘치는 ....)한 분위기로 모여서 환담을 하고 계심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