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70    업데이트: 24-04-24 19:26

공지사항

space129 대관안내
관리자 | 조회 131
SPACE129 대관안내
 

전시대관신청서를 작성한 후 포토폴리오와 함께 60일 전까지 대구현대미술가협회 웹하드나 메일에 업로드 바랍니다.
(웹하드:ID-space129v PW-space129)
업로드 후 SPACE129 사무실로 전화해주세요(053-422-1293)
전시대관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결과를 통보 해드리며 장소 및 일정에 경합이 있을 시 사전협의를 해서 조정합니다.
대관허가를 받은 후 대관계약 체결 시 대관료 20%를 계약금으로 납부하시고 잔액은 전시시작일 전까지 납부해주세요.
대관을 통보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대관허가 내용과 상이한 전시를 할 때 또는 기타 계약위반 할 경우 대관을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대관 신청 후 전시가 불가능할 시에는 최소 2개월 이전에 통보하여야하며, 이후 통보시에는 대관료의 50%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전시일정 및 개관시간
 
전시장 규모: 30m³ (도면참고)
대관료 : ⚫비회원 / 7일 - 500,000원 ⚫회원 / 7일 - 300,000원
전시기간: 7일 / 디스플레이날 포함, 휴무제 대관자가 조정가능 (일요일~토요일 : 10:00~18:00 )
 
문의 (053)422-1293
※전시일정과 개관시간은 책임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연장 또는 단축할 수도 있습니다.

 
덧글 0 개
덧글수정